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주문건 확인결과 입금내역이 없어 자동취소되신걸로 확인되십니다
주문시 동일금액으로 다른성함입금내역이 있ㅇ어 확인차 연락드렸으나 연락이 없으셔서 처리가 안되신걸로 확인되시구요!
만약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하신거라면 확인후 연락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 타사몰(오픈마켓/지그재그/브랜디/에이블리)의 경우 주문번호,주문연락처 내용 포함하여 문의부탁드립니다
▶ 비회원주문건은 정보기재하지않으시면 답변이 지연될수 있는점 참고하시고 꼭 기재부탁드립니다
* 주문번호 or 휴대폰 번호 :010 5601 5783
* 주문자 성함 :구지원
* 상품명 :
* 문의내용 : 2월26일에 입금햇는데 아직 발송이 안된건지 확인이 안되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