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배너 닫기

[공지] 배송 관련 안내
제목 [공지] 배송 관련 안내
작성자 뽀미니 오빠♥ (ip:)
작성일 2018-05-24 14:19:27
추천 추천 하기
조회수 10651
평점 0점

키키코의 평균 배송기간은 영업일 (/, 휴무일 제외)기준 4~7일 소요됩니다.

하지만, 주문이 폭주 되는 일부 인기상품 이라던가 , 주문량이 많은 어린이날을 비롯한 설이나 추석과 같은 명절기간에는 최대 1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키키코는 일반적인 다른 쇼핑몰처럼 값싼 자재와 저렴한 원단으로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 국가에서 대량으로 물건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키키코는 트렌드에 민감한 10대 소녀들의 취향과 키작은 소녀들에게 딱 맞는 예쁜 핏의 옷을 만들기 위하여

실제 키140cm대의 피팅모델의 실측사이즈로 재단하고 소량제작하여 고품질의 원단을 활용하여 100% 국내생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인기가 많은 상품의 경우 금방 품절이 발생하여 재생산을 해서 발송해드려야 하기 때문에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키가 작은 소녀 고객분들에게 딱 맞는 옷을 만들기 위한 불가피한 작업으로 고객 여러분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  키키코에서 판매되는  제품별로 출고일에 차이가 있습니다.


   * 출고 무슨 뜻이에요?

      출고란 키키코의 물류센터에서 제품을 포장하여, 우체국에 발송하는 작업을 의미합니다.

      출고 후에는 우체국택배의 사정에 따라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평균적으로 1~2일 이내에 고객님께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출고 후에는 카카오알림톡을 통해 송장번호를 발송해드리고 있어, 우체국택배 사이트내에서 배송상황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한 상품이 품절일 경우


일부 인기 상품의 경우, 주문폭주로 인하여 주문을 하였으나 재고 부족으로 품절이 발생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품절 안내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품절에 따른 상품 및 옵션 변경 요청에 대한 안내 메시지에 대해서 3일 이내 응답이 없으실 경우, 해당 상품은  취소(혹은 부분취소) 처리됩니다.


신용카드:  카드승인 취소

휴대폰결제 및 무통장 입금건:  적립금 환불 처리


* 비회원 구매고객의 경우 적립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고객게시판이나 고객콜센터(1544-0252)로 연락을 주시면

   환불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주문시 정확한 주소지를 입력해주세요!


일부 고객분들께서는 실수로 상세주소를 입력하지 않고 주문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ex) 서울시 XX XX XX아파트  <-- 여기까지 입력 후 주문


일부 주문 건에 대해서는 키키코에서 이러한 사항을 먼저 발견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문제를 해결해드리는 경우가 있으나,

수많은 고객님들의 모든 주문건에 대해서 일일이 이를 검토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상세 주소를 입력하지 않은 상태로 주문건이 발송되면, 고객님의 해당지역 우체국 담당 기사님께서는 기재되어있는 고객님의 연락처로 연락을 드려 배송을

진행하게 되는데,  연락이 안되거나 연락처가 미기재 되어 있을 경우,  고객님께 미배송 문자를 남겨드리고, 1 ~ 2일 보관 후 키키코 물류센터로 반송 처리됩니다.


키키코로 반송된 제품의 경우, 고객님께 다시 재연락을 드리나 고객님과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물건을 7일간 보관합니다.

7일 이내로 고객님으로부터 연락이 오게 될 경우, 별도의 재 배송비 5,000원을 입금해주셔야 발송이 가능하며,

7일 이내로 고객님으로부터 연락이 없을 경우, 해당 물품은 반품 상품 처리되어 배송비를 차감한 후, 환불처리가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